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에이핑크 보미 발언 화제

지난 2월 8일에 방영된 진짜 사나이 두번째 여군특집에서 에이핑크와 걸스데이 둘 사이에 정수기를 두고 귀여운 싸움이(?) 벌어졌다.
부사관학교를 떠나기 전, 멤버들은 그들의 아름다운 교관과 마지막으로 만났다.
보미는 눈물을 흘리며 교관에게 안겼고, "마지막 부탁이 있습니다. 정수기에 에이핑크 사진도 붙여주세요." 라고 말했다.
사실 그 이전 특집에서, 걸스데이의 혜리가 교관에게 정수기에 이미 붙여져있던 에이핑크의 사진을 걸스데이로 바꿔달라고 부탁을 했었던 것이다.
보미는 인터뷰에서 "뭔가 서운한겁니다. 두 쪽이 있으면 한쪽만 바꿔도 되잖습니까"

라 말하며 이전부터 이것에 대해 말하고 싶었다고 심정을 털어 놓았다, 마침내 그녀는 마지막에 와서 그 기회를 가질 수 있었던 것이다. 교관은 보미의 부탁에 앞으로 그녀가 계속해서 열심히 한다면 그렇게 하겠다고 답했다.
정수기의 사진이 어떻게 될지 앞으로 지켜보도록 하자!
 

 

 

 


danny_goes_boom
나 영상이 시작한 뒤 3초 만에 정지 버튼을 눌렀어 :(
보미가 우는걸 나는 볼 수 없어.

izumane
내가 예민하게 구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이거 마음에 안들어. 왜 쓸때 없이 우는거야...

└ anjelinanauli
보미는 그것 때문에 우는게 아니야

└ ny825
한국어를 제대로 이해할줄 알거나 저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제대로 이해하고
나서 그렇게 말을 해, 보미는 정수기 때문에 우는게 아니라고

└ iamtonysy
너 군사 훈련을 받아본 적 있어? 그건 정신적으로 굉장히 혹독한 일이야.
많은 사람들이 울음을 터뜨리지.

Monti
그 사진 내 마음 속에 붙여줘 보미야. 사랑해

Lea_elf
ㅋㅋ 둘 다 붙이면 되잖아! 장담하는데 정수기는 두 사진을 다 붙이기에 충분히 크고
병사들도 그렇게 해주면 더 좋아할거야 ;)

└ kiwicrumble
맞아. 그게 바로 보미가 '에이핑크 사진도' 라고 말한 이유야. 그녀는 걸스데이 사진을
에이핑크 사진으로 바꿔달라고 말한게 아니라, 둘 다 붙여 달라고 부탁했지 ^^

Cutiebaby
이제 사진을 f(x) 사진으로 바꿀 차례다!!

amadearmb
솔직히, 보미 부탁이 혜리가 한 부탁보다 더 그럴듯 했어.

lee_na
"에이핑크 사진'도' 정수기에 붙여 주세요"
적어도, 걸스데이 사진을 치워달라고 부탁할 정도로 무례하지는 않았잖아.

lilam
군대는 어린애들 놀이터가 아니야, 불쌍한 소녀들!!!

JJANG_xo
너가 자랑스럽다 뽐!!! <3

ny825
적어도 혜리가 에이핑크 사진을 걸스데이 사진으로 바꿔달라고 한 것과는 달리
보미가 걸스데이 사진을 치워달라고 부탁한 건 아니잖아. 존경한다.

amadearmb
보미가 두번째 혜리가 되려 한다고? 웃기는 소리하네. 보미는 보미고, 혜리는 혜리야.
혜리는 에이핑크 사진을 걸스데이 사진으로 바꿔달라고 했어.
하지만 보미는 걸스데이 사진을 치워달라고 부탁하지 않았지. 보미가 혜리보다 더 나아

akzmuaz
적어도 보미는 "에이핑크 사진'도' 붙여주세요" 라고 말했잖아.
다들 부탁인데 기사 좀 제대로 주의 깊게 읽으라고. 그녀는 '도'라고 말했어.
걸스데이 사진을 없애달라고 말한게 아니라, 에이핑크 사진도 붙여 달라고 말한거지.

snsdtwinkle
이게 바로 보미가 진정한 MVP인 이유야. 보미 너는 박수갈채를 받을 자격이 있어.
나쁘지 않았어, 애초에 그렇게 했어야 했어.

leah888
나는 여기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나는 보미편인 것 같아.
개인적인 생각에 혜리가 한 부탁은 조금 쌀쌀 맞은 것 같아.

youruchiaki
보미한테 조금 나쁜 감정을 느꼇어. 최근에 그녀가 많은 미움을 받기 시작한 것 같네.

amadearmb
보미를 비난하는 사람들은 보미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야.
그저 싫어하고 싫어하며 싫어할 뿐이지.

bang_nay
혜리와 보미에 대한 내 반응 : -______-

chelsea_alexa
이건 단지 정수기, 사진 그리고 TV 쇼에 불과해. 여기를 거쳐가는 걸그룹들이 전부
저 정수기의 사진에 집착하는게 정말 너무 재미있어. 사람들은 좀 진정할 필요가
있는 것 같아. 다들 스트레스 방출 좀 그만하고 이유 없이 연예인들을 비난하지 말라구

DyoXing
이 쇼에 나온 이후로 최근에 보미는 많은 미움을 받게 되었어. 이미 예상되고 있던 일이었지.
나는 이미 예전에 그녀가 하는 부자연스러운 '귀여워 보이는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혜리에 비해 어색하고 이상하게 받아 들일 거라고 수 차례 말했었어.

WorldwidePritz
전부 거짓말에 대본에 적힌 것들이군.

m4x
말도 안되, 전부 조용히 해! 누구도 그녀를 비난하지 않는다고!

ryusan2113
적어도 그녀는 혜리가 한 것 처럼 걸스데이 사진을 없애달라고 부탁하지는 않았잖아.
보미는 존경받을 만 해. 보미는 귀엽고! 나는 그녀의 검은 머리를 좋아해

blank
저 애는 혜리 2.0이 되고 싶어하는군.

└ gummy
아니, 보미는 혜리가 될 필요도 없어 ㅋㅋ

JJANG_xo
하하하하하하 누가 저 애가 되고 싶다고? 하하하
보미는 보미야

god_of_fanwar
웃기는 여자네

└ gummy
여기서 웃기는 여자는 혜리야

Fulgens
앰버 "f(x) 사진도 정수기에 붙여주십시오"
태연 "예, 소녀시대도 붙여주십시오"
다라 "저도!!"
보라 "이제 시스타 차례입니다!"
그리고 계속 반복
마침내
교관 "이 TV쇼 이제 그만 때려쳐!"

└ GlowyMushroom
ㅋㅋㅋㅋㅋ

nut3lla
거절한다

apinkpandakor
나는 에이핑크 팬이지만, 이번에 보미는 몇가지 이유로 진지하게 짜증났었어.
나는 그녀가 너무 귀여워 보이려고 하는 행동들을 싫어해. 왜냐하면 정말
다 가짜처럼 보이고 그녀가 혜리처럼 광고를 찍고 싶어서 그러는 것처럼 보이거든.

└ MrShadowz
너는 가짜 판다처럼 보이는데

└ apinkpandakor
나는 은지 때문에 판다가 됬어. 판다라고 멤버 전원을 다 좋아할 필요는 없잖아.

luckyStarLight
나는 그녀가 연기를 한건지 아닌지 모르겠어,, 하지만 내 생각에는 혜리도 연기를
한거라고 생각해, 내가 아는건 한국 누리꾼들이 그녀가 한 행동 때문에 그녀를
많이 미워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이야. 그것 때문에 보미가 많이 안쓰러워 보여.

daniel_tigers
아우우우 너무 귀여워! 혜리가 먼저 시작했잖아, 그러니까 다들 보미를 비난하지 말아줘

Mtbtb
처음에는 혜리의 애교를 따라하더니, 이제는 혜리의 정수기 부탁까지 따라하네..
└ Hikari_ELF
보미는 혜리를 따라한 적 없어! 에이핑크 사진이 먼저 정수기에 있었다구.
뜬금없이 에이핑크 사진을 없애달라고 먼저 부탁했던건 애초에 혜리였어!!

darkcloud
너무 열심히 하는데 ㅋㅋㅋ

13AshleySJ
그냥 연례행사로 해라, 아이돌 그룹이 올때마다 계네 사진들 전부 정수기에 붙여두라고

honestlylover
하하, 곳곳에 악플러들밖에 없네. 이 놈들 신경쓰지 마 ;)
보미 화이팅, 너는 정말 귀여워 그러니까 울지마.. :(

triples4ever2
난 보미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이런 일이 일어날 줄 알았어

MrShadowz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교관 나한테 귀엽게 보이는데 ㅋㅋ

braitup
세상에, 보미가 혜리 애교를 따라하려고 하네 .. 우와

misterpocky
그래서 대체 뭐가 잘못 된건데? 보미가 걸스데이 사진을 없애달라고 말한 것도 아니잖아.

fries
보미가 걸스데이 사진을 치워달라고 하지 않고 에이핑크 사진과 같이 붙여달라고
말한건 정말 멋진 것 같아...

federick
나는 이런 일이 벌어질 줄 이미 알고 있었다 :D 헤헤

loverain7
세상에 나 이럴 줄 이미 알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기자:Jyunkei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