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대만, 김수현 닮은 꼴 성형男 화제, 대만반응

대만에 김수현 닮은 꼴로 성형한 남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만에서 방송에 나온후 자신의 페이스북에는 많은 대만 네티즌들이 찾아와 응원메시지를 올리고 있는데요.
김수현 닮은꼴로 성형한 사실을 모르는건지 김수현을 언급하거나 성형을 언급하는 글은 없는듯 했습니다.
단순히 응원 댓글이 대부분인 점 참고 바랍니다.
 
 
 
 
 

 

 


 
 
徐心惠
연하이지만 정말 잘생겼네♡♡
 
 
 
    禹伸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인다
 
 
 
NiNi Zeng
어머, 잘생겼네 ㅋㅋㅋ
 
 
 
宣竹祝
모모 자매(*애칭) ~~ 항상 행복해요~♡
 
 
 
簡維健
좋아 :)
 
 
 
蔡佳
아아아아아ㅏㅏ.... 너무 잘생겼어...
 
 
 

筱彥伶
찬양해라 ~!!!
 
 
 

湛穎哥
잘생긴 동생~!!! 아아아 ~!!!
 
 
 

雨貝以
미혼이야???
 
 
 
吉獵郎
와~~ 무슨 프로그램이지 저거 ..~!!
 
 
 
蔡明佑
너무 귀여워 !!!!
 
 
 

湛穎要
여기 베이징인데, 방금 캡처했어 ㅋㅋㅋ
 
 
 

王廷峻
멋지다
 
 
 

吉獵郎帶
날 대려가 !!!
 
 
 
Kang Livia
\(^o^)/
 
 
 

徐心惠
클래스가 다르다....
 
 
 
王佳鈴
너무 귀여워 ^^*
 
 
 
洪子涵可
사랑해
 
 
何書廂瀏
앞머리 너무 귀여워 ♡
 
 
 
柳樹欣覺得
귀여운 느낌이다ㅎㅎ 다음번에는 새로운 스타일로 바꿔봐 !
 
 
 
張庭瑋
조금 귀엽다 ('▽')/
 
 
 
米妃兔
여자친구 있어?? * ^ O ^ *
 
 
 

彥哥更
눈 부셔 !! ㅋㅋㅋㅋ
 
 
 
Hongzi
조금이 아니라 아주 귀여운데 !?  (> Ω <)
 
 
 
      筱彥伶
      맞아 :)
 
 
 

Yanjun
좋아 !!
 
 
 

太可愛了
너무 귀여워 ♡.♡
 
 
 
Tingwei
귀여워 XD
 
 
 
ZHAN
좋네요 !
 
 
 

林佳怡
하하 잘 생기고 나쁜남자 XD
 
 
 

天琴
O (≧ 오 ≦) O
 
 
 

Weiting
정말 귀여워♡♡♡♡ ㅎㅎㅎㅎ
 
 
 
Vicky Leung
오빠♡♡
 
 
 

何書廂
EXO 첸 닮았어 !!!!
 
 
 
陳潔儀
정말 귀여워 (∇)
 
 
 
Eumma Wu
파이팅!
 
 
 
KangTing
너의 팬이 될래...
 
 
 
天琴
O(≧ 오 ≦) O
 
 
 
JIAJIA
잘 생겼다. 아 아 아 ㅜ.ㅜ
 
 

兄弟
역시 대만 !!!
 
 
 
Chia Yun Chan
내 남친이 되어줄래? ( ´▽` )ノ
 
 
 

蔡佩樺
슈트가 잘 어울려 ㅎㅎ
 
 
 

吳菀萍
잘생겼어^v^
 
 
 
Hongzi
안녕하세요!
 
 
 

伊薇
나 당신이 노래 잘하는거 알아 !!!!
언제 한번 TV나와서 불러줘 !!!
 
 
 

     你的歌
     와 정말 !?
     ( '▽`) 노래를 기대해야지 ㅎㅎ
 
 
 
      Kanla
      여자친구는 있어 ~!?!?
 
 
 

      馬詩媛帥
      ㅠㅠㅠㅠㅠ방금 봤는데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徐心惠
하트 뿅뿅 ㅎㅎㅎㅎ
 
 
 
Hongci
미소를 잊을 수가 없어ㅜㅇㅜ



번역기자:뿌잉뿌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